나의 이야기(공유,스크랩)

[스크랩] [충북제천여행]청풍호 관광모노레일과 청풍호 즐겨보기

포항아이콘컴TV 2017. 8. 11. 10:49


제천에 있는 청풍호는 유명해서 웬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갑더라구요~^^

저는 처음 가본곳이 아닐까 싶은데 한번 즐겨본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울릉도에서는 독도전망대와 대풍감을 가기위해서 타본것이 다였는데

육지를 나와서 청풍호에 있는 관광 모노레일을 한번 타보러 갑니다~^^



어른이 한번 타보는데 4천냥이니 뭐 그리 많이 비싼건 아니더라구요~^^

소요시간이 약 35분이라니 제법 타보는 재미가 있을것 같죠?



하늘에서 보는 청풍호 풍경은 이런가 봅니다~^^

입구에 있어서 포토죤으로 사진담기 딱 좋은것 같으네요~^^



표를 받구 승강장 대기실로 출발~~~^^



한바퀴를 돌고 나오는 모노레일을 보니 4인승인것 같아요~^



자주자주 돌아가는 시스템이기는 하지만 여기서 부터

타는 입구까지 옮겨다니면서 지달려야 하는데 그나마 그늘이 있으니 다행입니다~^^



제천에 있는 유명한곳의 사진을 구경하면서

언젠가는 한번 가봐야지 하는 생각이 절로 들긴 하더라구요~^^



드디어 저도 타고 출~~발~~~~^+++^



중간중간에 동물과 곤충들의 인형들을 갖춰놓았는데

저는 첨에 진짜인줄 알았죠~ㅋㅋㅋ

소리까지 녹음해서 들려주니 말이죠~^^



오르낙 내리락 하면서 숲속을 가는 기분

뭐 이런게 힐링이라꼬 말하고픈데 이런걸 하면서 환경단체에서의 반발도

제법 있었을것 같다는 생각이 절로 들기도 하더라구요~^^



경사가 제일 심한곳이 43도라니 정말 장난 아니더라구요~^^

사진으로 나타내기엔 역부족인것 같습니다~^^



드디어 정상 공사중이 아니었으면 잠시 내려서 사진이라도 많이 담았을텐데

그나마 시원한 풍경 한장으로 위로삼아 봅니다~^^



빼곡히 들어선 숲속 하늘마저 가려진 아름드리 나무들이 한가득입니다~^^



그렇게 한바퀴를 돌아서 제가 처음봤을때의 모노레일이 되어버렸네요~^^

걸어서 가라카면 저는 절대로 안가겠죠~ㅋㅋㅋ



모노레일 승강장 바로앞에 요런 커피숍 하나가 있습니다~^^

컨테이너 하우스로 만든 2층짜리 커피숍 Boom Cafe~^^



날도 더운데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제가 그냥 지나칠수가 있나요~^^



넓지도 않은 좁은 커피숍 내부지만

나름대로 꾸며놓은것이 색다릅니다~^^



좁아도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있구요~^^



요기가 2층인데 전면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커피를 마시면서 즐기는 뷰도 좋은곳입니다~^^



메뉴도 참 다양합니다~

저는 그냥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이면 딱인데 말이죠~ㅎㅎㅎ



카페내부에 장식되어있는 액자들

그중에 마음에 와닿는 글귀가 있어서 담아봅니다~^^


"먼데서 바람 불어와 

 풍경소리 들리면 

 보구싶은 내마음이 

 찾아간줄 알아라...!!"

 


사람들은 늘 혼자라고 생각할때가 많죠?

하지만 늘 언제나 함께라는걸 잊지 마시구요~^^



더운날에 마시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은

그야말로 시원한 청량감을 주는것 같습니다~^^



참참참~~~~~

제가 청풍호의 관광모노레일 타는 아주 멋진팁을 알려드릴께요~^^

바로바로 그 정답은 한버들이라는 식당에 있습니다~^^


사실 모노레일을 탈려면 시간에 맞춰서 어케 줄서서 표를 사겠어요~^^

정말 복잡할때는 엄두도 안나는 일이겠더라구요~^^

그래서 미리 한버들 식당에 시간을 이야기 해놓으면 주인이 직접 표를 끊어주는데

단 조건이 요기와서 밥을 묵어야 한다는 서로 상부상조하자는거죠~ㅋㅋㅋ

그런데 다음 사진들을 보시면 후회 안하실겁니다~^^

 


커다란 가마솥 보기만해도 왠지 정감이 가는 사진이기도 합니다~^^



관광지 식당이 머 거기서 거기겠지 하는데

반찬도 아주 정갈하게 나오네요~^^

 


그리고 이어서 나온 한우한방 왕갈비탕 한그릇

흐미~~~~~~

갈비 두대뿐인데 한그릇 가득입니다~^^



고기도 어찌나 많이 붙어있는지 한참을 발라냈어요~ㅋㅋ



그리고 나서는

아지메~~~

다진 청량초 부탁요~~~~^^

팍팍 넣어봅니다~ㅋㅋㅋ

이열치열이 요럴때 쓰이는 말이쥬?



그야말로 몸보신하는 그런 느낌이 팍팍~ㅎㅎㅎ



만원짜리 왕갈비탕 깨끗하게 클리어했어요~^^

국물남겨서 버리믄 정화하는데 물 무쟈게 들어가는거 아시쥬?ㅎㅎㅎ

행여 모노레일 타러 가실려거든 제말 들으시고 코스 따라해보시길요~^^

적극 추천드립니다~^^



시간이 되면 시원한 분수가 물을 뿜어내는 청풍호수

이럴땐 보트하나 타고 쒼나게 오빠달려~~~~~ 좋은데 말이죠~^^



까마득한 높이 올라가서 떨어지는 저런 모험을 해 하는지 저는 모르겠어요~^^

번지점프 저는 돈주고 하라케도 안할랍니다~ㅎㅎㅎ

저걸 4만냥씩이나 주고 타다니 에효효~^^


이 츠자 아가씨는 담이 저보다 더 쎈가봐요~ㅎㅎㅎ

암튼 대단해요~~~~^^


멀리 나들이가서 즐겨봤던 청풍명월에서의 추억

너무 좋았었던것 같습니다~^^


#울릉도 #울릉갈매기 #청풍호 #청풍명월 #청풍호 관광모노레일 #Boom 카페 #청풍호 맛집 한버들식당 #청풍호 모노레일 타는법

#한우한방왕갈비탕 #청풍호 번지점프 #충북제천여행

출처 : 울 릉 도
글쓴이 : 울릉갈매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