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공유,스크랩)

[스크랩] DSLR카메라 안부러운 휴대폰카메라 렌즈

포항아이콘컴TV 2017. 8. 28. 16:41

<!-by_daum->

 

이제는 정말 많은것들이 편리하게 바뀌어져 가는것 같습니다~^^

 

그 중에 IT강국답게 제일 빨리 편하게 발전하는것이 또 휴대폰이 아닐련지요~^^

2,000년 초기만 해도 휴대폰에 카메라가 달렸다는것이 너무도 신기했었는데

이제는 왠만한 카메라를 뛰어넘는것이 폰카이기도 한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가 지름신이 발동이 걸려서 사게된 캠온렌즈에 대해서

소개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ㅎㅎㅎ

 

예전에는 저도 휴대폰 찍은 사진으로 SNS에 올렸었는데 늘 한계감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카메라로 담은 사진으로 옮겨서 올리기도 하는데

그 번거로움을 해결해주는 해결사가 바로 이 렌즈인것 같습니다~^^

 

 

어떤 택배이든 내가 원해서 시킨 택배이다보니 늘 개봉시에는

가슴까지 두근거리는건 누구나 다 똑같겠죠?ㅋㅋㅋ

개봉을 해보니 자그마한 렌즈가 4개씩이나 들어있어요~^^

 

 

예전에 요만한 렌즈를 휴대폰앞에 붙여서 써보긴 했는데 화질이 너무 구려서 안썼었는데

요건 벌써 느낌부터 다름이 기분 좋아져 버렸어요~ㅎㅎㅎ

1,2,3,4번 4개의 렌즈로 5개의 효과를 낼수가 있는 렌즈의 조합입니다~^^

 

 

그리고 함께 같이 온 휴대폰에 장착될 케이스인데

살짝 아쉽다면은 아이폰과 갤럭시6만 장착이 된다는것입니다~^^

 

 

지름신 발동으로 물론 이걸 하기위해서 갤럭시6 중고도 하나샀구요~ㅋㅋㅋ

장착하고나니 두툼하니 그립감도 색다르네요~^^

그리고 뒷면에 장착된 LED조명이 또 살짝 맘에 드네요~^^

 

 

렌즈를 보관할수 있는 통이 손잡이까지 되니 아주 편리하구요~^^

렌즈를 장착한 후에 궁금증을 하나하나 풀어가 봅니다~^^

 

 

광각렌즈를 장착하고 나니 가까이서 담는데도 화각이 어찌나 좋은지요~

풍경사진 담을때 최고같다는 생각이 절로 듭디다~^^

 

 

그래서 광각렌즈를 달고 담아본 영덕 해맏이공원의 등대입니다~^^

어떤가요?

아무런 보정없이 프로모드에서 담아낸 사진의 결과물인데 이정도면 DSLR 안부러운데요~^^

 

 

화각이 적은 카메라나 휴대폰으로는 절대로 못담을 사진을

광각렌즈를 달고나니 스스럼없이 담아낼수 있는데 스스로 흡족감을 느껴봅니다~^^

 

 

광각이라서 왜곡이 심하기는 하겠지만

오히려 이런 왜곡까지 즐기는것도 재미이기도 한것 같습니다~^^

 

 

영덕 풍력단지안에 새로 개장을 한 정크트릭아트 전시관이 있는데

광각렌즈를 달고 담아본 휴대폰 사진입니다~^^

화질 짱이고 화각 짱이니 가지고 간 카메라로는 화각이 안나와서 폰보다 덜 담게 되더라구요~^^

 

 

3층에 조성된 야외공간인데 화각이 되니 담는 즐거움이 짱입니다~^^

 

 

지는 노을도 살짝 줌인해서 프로모드(ISO,셔터속도,화이트밸런스 등등 개별조정 가능)로 담아봤는데

왠만한 카메라 못지 않은 노을 사진입니다~^^

 

 

영일대 해수욕장에 노을이 지는 시간 달려가 또 실험을 해봅니다~^^

 

 

제가 DSLR 카메라를 가지고 있으면서 없는 렌즈가 바로 어안렌즈인데

작지만 들어있는 어안렌즈를 장착 찍어보니 요렇게 나오네요~^^

아주 색다르죠?

 

 

영일대 해수욕장 너머로 지는 노을

도심의 스카이라인까지 표현이 되는것이 만족감 상승합니다~^^

 

 

휴대폰으로 야경을 담기에는 한계가 있기도 한데

삼각대가 아닌 손각대로 담아낸 달이 있는 영일대 야경 어떤가요?

 

 

시간이 지나서 어둠이 더 내려앉아도

셔터속도, 화이트밸러스 등을 조정해서 담아보니 신기하게 잘 나오네요~^^

 

 

이 사진은 DSLR 카메라로 담은 야경사진인데

위의 사진과 비교해봐도 손색이 없음이 느껴집니다~

단지 빛갈림이 다르다는것 외에는 말이죠~^^

 

만족감이 생기니 쓸때없이 장난질도 쳐봅니다~ㅎㅎㅎ

캠온렌즈에서 만들어낸 휴대폰 렌즈는 휴대폰의 역사(?)를 새로 쓰는 느낌입니다~ㅋㅋㅋ

앞으로 마구마구 셔터질 할것 같은데요~^^

 

캠온렌즈 둘러보기 http://www.camonlens.co.kr/  <===클릭해보시면 느낌옵니다~^^

 

#울릉도 #울릉갈매기 #휴대폰렌즈 #캠온렌즈 #어안렌즈 #휴대폰 광각렌즈 #휴대폰으로 담는 풍경사진 #영덕 해맞이공원 #영덕 정크트릭아트 전시관

#휴대폰으로 담아보는 야경사진 #DSLR사진과 휴대폰 사진비교 #아이폰과 갤럭시6

출처 : 울 릉 도
글쓴이 : 울릉갈매기 원글보기
메모 :

</!-by_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