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공유,스크랩)

[스크랩] [포항영일대]영일대 해수욕장의 노을과 야경

포항아이콘컴TV 2017. 8. 31. 21:27

<!-by_daum->

 

벌써 8월도 다 지나갑니다~^^

그렇게 무더웠던 날씨도 언제 그랬냐는듯이 부는 바람에

가을 냄새가 가득하기만 하니 그 또한 그리 싫지는 않습니다~^^

 

모처럼 쨍한 날씨에 카메라를 메고 영일대 해수욕장으로 달려가 봅니다~

저녁노을과 야경을 담을수 있는 제게는 행복한 시간이니깐요~ㅎㅎㅎ



얼추 해가 지는 시간이 딱 맞는것 같습니다~

담을 거리를 찾아서 하이에나처럼 두리번 두리번 거려보지만

그다지 딱히 담아낼게 별로 없네요~ㅎㅎㅎ



도심의 빌딩숲속으로 뜨거웠던 해가 들어가는 순간~

셔터눌리기에 부지런해야만 하겠기에 마구 눌러 봅니다~^^



눈으로 보는것과 카메라로 담을수 있는것의 한계는 있는법~

최대한의 감각으로 혼자놀기 해봅니다~^^



작은 도시에서는 구경할수 없는 도심의 스카이라인~

딱 기분좋은 시간이기도 하죠~^^



적당한 구름과 노을이 주는 색감

혼자 즐기기엔 최고의 시간입니다~^^



가끔은 이런 시간대에 조용하게 앉아서

마냥 바라볼수 있는 여유를 가지고도 싶지만

카메라를 들이대고 싶은 욕심은 버릴수가 없을것 같습니다~^^



군시절 관측포병의 특기를 살려서 목표점을 잡듯이 줌인 해봅니다~^^

시야에 들어오는건 십자가 하나가 포인트~^^



이런 노을이 질때면 갈매기녀석들 좀 날라 댕겨주련만

이느므시키들 다들 어디로 간겨????



역시나 풍경사진은 광각이 참 좋은것 같습니다~^^

왜곡정도는 그냥 패쓰를 하구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붉게 물드는 노을빛

자연이 주는 선물이기도 하네요~^^



초승달에서 상현달로 그 크기를 자꾸만 키워가는

머지않은 시간에 휘영청 밝은 보름달로 거듭나겠죠?



누구나 한번쯤은 타보고 누리고픈 비싸보이는 요트도

시원한 밤바람을 즐기려 나가는가 봅니다~^^

 

부럽기도 하지만 저도 조만간에 이벤트에 당첨된 표가 있으니

요트한번 타고 쓍쑁 달려 볼랍니다~^^



요트를 타고 나아가 포스코의 야경을 구경하는 재미

아주 남다를것 같습니다~

있는자만이 누릴수 있는 특권 부럽기만 하네요~ㅋㅋㅋ



매직아워의 시간대입니다~

그다지 긴 시간은 아니지만 요런 사진의 색감을 담을때가

기분이 제일 좋은것 같은 엔돌핀이 마구 샘솟는 기분입니다~ㅎㅎㅎ



저녁노을을 즐기는 연인들

나는 왜 젊었을때 이런것도 누리지 못하고 살았는지 모르겠어요~^^



이정도 쯤에서 노을과 야경의 사진은 접을 시간입니다~

예전같으면 깜깜한 밤에 마구 야경을 담았었던 기억이 슬며시 떠올려지네요~^^

그래도 벌써 거의 한시간이라는 시간이 지나간것 같습니다~^^

 


포항밤을 밝혀주는 포스코의 야경

시간이 된다면 조만간에 또 달려가서 담아봐야겠죠~^^

어제 사진이 다르고 오늘 사진이 다른것이 느낌이기도 하겠지만

자기 만족을 위해서 즐기는것도 좋겠죠~^^



주말 8시 30분이면 포항크루즈에서는 불꽃놀이를 즐깁니다~^^

모처럼 즐겨보려는데 어쭈쭈~~~~~~~

크루즈가 가만히 있질 않고 후진을 하면서 불꽃을 쏴대니 기어야 원~~~~~^^



머리속에 그렸던 야경불빛과 불꽃쇼의 조합이

쌍그리 무너져 버리는 순간입니다~ㅎㅎㅎ



우쒸~~~~

따라가면서 담는것도 일입니다~ㅎㅎㅎ



한여름 국제불꽃쇼 만큼은 아니지만

5분여정도의 불꽃쇼도 나름 쑈이기도 합니다~ㅋㅋ



포항으로 놀러왔다가 이런 구경을 해보는건

여행의 행운이 또 아닐련지요~

뜻밖에 불꽃쇼를 보면서 환호성을 지르는걸 보니 보기 참 좋습니다~^^


마지막 휘날레를 장식하듯 마구마구 펑펑~~~~

그렇게 그렇게 이글거리는 태양과 때아닌 장마로 이어졌던 8월을 보내렵니다~^^

블친님들 마무리 잘 하시구요~

행복한 9월 멋진 9월을 맞이하시길 울릉갈매기가 기원드려봅니다~^^

 

#울릉도 #울릉갈매기 #영일대 해수욕장 #영일대 오늘 #영일대 야경 # 포항크루즈 불꽃쑈 #매직아워 #달의 이름 #초승달에서 상현달 #포스코의 야경

#군대 주특기 #관측포병 #사진 #카메라

 

 

출처 : 울 릉 도
글쓴이 : 울릉갈매기 원글보기
메모 :

</!-by_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