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 2

포항 북구 양덕동에서 에스전자 32인치 (GM320HD-HM01)전원도 켜지고 소리도 들리는데 화면이 안나와요!-포항 아이콘 컴퓨터 서비스(LEDTV백라이트 고장수리)

양덕동 고객님께서 인터넷 검색으로 흥해 아이콘 컴퓨터서비스 블로그를 검색해서 보시고 전화 상담 후 고장 TV를 가지고 방문하셨습니다. 먼저 꼼꼼하게 점검 후 수리 진행합니다. 32인치 중소기업 LEDTV모델 화면이 안 나오는 고장으로 입고 되어 수리 진행합니다. 텔레비전 수상기 후면부입니다. 전원 케이블 및 영상 입력단자(HDMI 등등) 있습니다. 에스전자 GM320HD-HM01 32인치 LED TV 모델입니다. ***LED TV 고장 수리 문의 시 위의 사진처럼 모델명이 나온 스티커 라벨을 찍어서 고장 증상 과 함께 문자로 주시면 상담 시 빠른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참조하시고 방문 시 전용 리모컨도 꼭 가지고 오세요!! *** 점검결과 백라이트 불량으로 점검되어 기존 고장 백라이트를 전부 걷어내고..

포항 북구 흥해에서 AMD Ryzen 5 3600(애즈락A320M-DVS) 조립 컴퓨터 메인보드 고장으로 교체 수리 대행 서비스 - 아이콘 컴퓨터서비스

흥해읍 고객님께서 사용중인 AMD 조립컴퓨터 후면 USB단자 불량으로 마우스가 오동작으로 메인보드 교체 수리를 원하시네요. 메인보드는 직접 구매를 하셔서 교체 대행만 합니다. 그리고 메인보드 교체수리하면서 중고 파워 700W 도 같이 교체 합니다. AMD 조립 컴퓨터 메인보드 고장으로 교체 수리 합니다. 사진처럼 USB단자가 파손되어 쇼트증상이 보입니다. 잘못하면 메인보드및 다른 하드 웨어 장치도 고장날수 있습니다. 교체할 신품 메인보드 입니다. AUSU PRIME B550M-A 모델 입니다. 먼저 가조립을 한후 테스트를 합니다. 잘켜지는것을 확인 합니다. CPU, 램등 잘인식 합니다. 간혹 조립한 상태에서 오류나 불량이 나면 다시 재분해를 해야 하니 조립전에 테스트를 합니다. 파워 서플라이도 잘만 Z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