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흥해전자마트 업무용 컴퓨터2-사용중 다운현상!!!(포항북구 컴퓨터수리)-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5. 6. 20. 22:58

포항시 북구 흥해읍에 위치한 흥해전자마트

업무용 컴퓨터2 입니다.

컴퓨터 사용중 다운되는 현상 마우스

키보드 동작불~

 

포항 아이콘컴퓨터 서비스는

포항 북구 장성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장성동,양덕동,두호동,환호동,대신동,우현동,

창포동,용흥동,죽도동,상대동,대도동,해도동,

연일읍,오천읍,흥해읍,청하면,송라면

 

각종 조립PC, 메이크PC 및 중소기업,브랜드

엘시디 엘리디 모니터 수리를 합니다.

 

 

 

사용중 10분정도 지나면서 시스템이 다운됩니다.

키보드 마우스가 전혀 동작을 안합니다.!!!

 

 

 

케이스를 열어 보니 바로 보이네요~~~

동작을 안합니다. 그래픽카드 쿨러가아~~~ ㅎㅎ

바로 원인 나온거 같습니다.

쿨러가 안돌아가서 열이 엄청납니다....

오징어(?)도 굽히 겠습니다. ㅎㅎ

 

 

 

 

쿨러가 전혀 동작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메인보드와 다른 부품검사에선 별다른

증상이 없는것 같습니다.

 

 

 

그래픽 카드를 다른것으로

교체하여 테스트중입니다.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도 해보고

인터넷도 해보고 하여 테스트를 하였습니다.

 

 

 

이제 이상없이 동작이 잘되는것 같습니다.

하루정도 가지고 놀아 봐야 겠습니다. ^^

 

 

 

보드 모델명이 보이네요~~

P4M900T-M2 REV1.0

 

 

 

이제 무리 없이 잘되는것 같습니다.^^

최근들어 그래픽카드 불량이 많이

들어오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