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포항북구 컴퓨터수리 장성동 현대종합철물 업무용 노트북 속도가 느려요~~!!(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5. 7. 26. 21:37

 

 

 

 

 

포항시 북구 장성동 현대종합철물

사장님이 사용하시는 삼성노트북

RC530이 속도와 인터넷

접속이 잘안된다고 저희

포항 북구 장성동에 위치한

아이콘컴퓨터 서비스에 입고 하셨네요~~!!!

 

 

 

포항 북구 장성에 위치한

현대종합철물입니다.

각종공구및 철물등 없는게 없습니다.^^

 

 

 

입고된 삼성노트북 RC530입니다.

인터넷 연결이 잘안되며 전체적인

컴퓨터 속도가 안나온다고 말씀하시네요~~~!!

윈도우7을 재설치를 원하십니다.

 

 

 

삼성노트북 모델입니다. RC530

 

 

 

OS재설치 전에 메모리

테스트를 하여봅니다.~~

 

 

 

삼성 메이커 컴퓨터엔 OS및

각종 드라이버가 복원솔루션

형태로 가지고 있습니다.~~!!

이모델엔 삼성리커버리

솔루션 5 버전이 장착이 되어있네요~~

 

 

 

소프트에웨어 들어가면

여러 복구 옵션 있습니다.

 이번에는 초기화 옵션으로

설치하였습니다.!!!

사장님 께서 중요한 데이타

없다고 하셔서~~

포맷및 복구를 할때는 항상

중요한 데이타(사진,문서,특정프로그램)가

있는지 확인을 한후 진행

합니다.

나중에 문제가 될수가 있으니까요!~!!

 

 

 

이제 복원을 하고 인터넷이

잘연결되는지 유무선을

 확인하여 봅니다.

 

 

 

인터넷을 연결후 여러 사이트에

접속 하여봅니다.~~

 잘연결되고 속도도 잘나오네요~~~!!!

 

 

 

시간을 두어 여러 가지 테스트후

 가까운거리에 계서서

매장으로 직접 가져다 드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