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수리(LED-TV)

대우디스플레이 24인치 텔레비전 수상기 모니터가 안켜져요~(포항북구 모니터수리)

포항아이콘컴TV 2015. 11. 10. 23:22

포항시 북구 흥해읍에 위치한 흥해 전자 마트에서

모니터수리건을 넘겨주시네요!!

 

대우디스플레이  LED TV 전원이 안켜지겨나

사용중 화면 꺼지는 증상으로 입고 되었습니다.

 

 

 

LED TV 겸 모니터 입니다. 불량증상이

전원이 안켜지거나 사용중 전원꺼짐 증상

으로 입고 되었습니다.

 

 

앗~ 모니터가 아니라 텔레비전 수상기입니다.

24인치 LED TV 네요!!

모니터로 사용하셨다고 하길래

모니터 인줄 알았는데요~ 원 태생이 TV로 나온

모델이었군요!!!

대우디스플레이(주)에 제조 되고 2013년 8월에

만들어 졌습니다. 서비스 기간은 지난것 같습니다.

 

 

HDMI / RGB /컴포넌트 / 비디오 입력등 여러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요즘은 주로 셋탑을 많이 사용하므로

HDMI단자가 많이

사용되는것 같습니다.!!!

 

 

 

패널이 LED로 되어있어서 무게도 가벼워지고

슬림해지고 있습니다.

 

 

영상보드의 내부 사진입니다.

 

 

문제가 된건 이파워 보드 입니다.

점검 하여 불량부품을 찾아 냅니다.~!!

 

 

사용된 패널입니다.

중국산인데요~ 브랜드가 어딘지 모르겠네요!!

요즘 중국산 패널이 쏟아지고 있네요.

저가형으로 만들려고 보니

그런거 같습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부품들이

슬림해지고 있네요!!!

 

 

이제 증상적으로 잘켜지며 ~ 이모델은

거의 일주일 점검하고 테스트하여

고객님게 출고 되었습니다.

대우디스플레이라고 해서

전에 우리가 아는(?) 그 대우전자가 아닌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