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영일대 해수욕장 조개1번지 사장님께서 삼성노트북 속도가 느리다면서 SSD로 장착해주세요!(포항북구노트북수리)

포항아이콘컴TV 2016. 12. 7. 22:28

 

 

포항시 북구 영일대 해수욕장

에서 조개1번지를 하시는

사장님께서 아이콘컴퓨터

블로거를 검색하시고

전화 주시고 방문 하여 주셨습니다.

 

사용하시는 삼성노트북 NT-R530이

속도가 많이 느려졌다면서

 SSD를 교체 장착을 원하시네요!

 

**

포항아이콘컴퓨터 서비스에서는

각종 컴퓨터 모니터

노트북 LED-TV 수리합니다.

 

고장난 모니터 LED-TV(액정파손포함)

무료방문 수거 및 매입합니다.

**

 

 

 

 

 

삼성노트북 컴퓨터

NT-R530 입니다.

 

속도가 느려졌다고 하시네요.

요즘 대세(?)인 SSD 장착을 원하시네요.

 

특히 노트북 같은경운

다른 디바이스를 교체하기가 매우

힘들어서 할수 있는게

메모리와 하드 업그레이가 최선입니다.

 

 

 

 

 

노트북 후판입니다.

하드디스크를 교체 하기위해서

점검을 해봅니다.

 

 

 

 

노트북 상세 모델명입니다.

수리 문의시

위에 사진처럼 스마트폰으로

찍으로 보내주시고 문의

주시면 빠른 답을 드릴수 있습니다.

 

참조하세요!!

(아답터는 필히 챙겨 오세요!!)

 

 

 

 

 

 

 

교체할 하드 디스크입니다.

노트북용 2.5인치 입니다.

 

 

 

 

 

교체할 하드디스크와

128기가 SSD입니다.

 

 

 

 

교체후 시모스셋업에

정상적으로 셋팅된것을

알수가 있네요!!

 

 

 

 

 

이제 부팅속도및

인터넷 속도 차이가 느낄수 있을

만큼 눈에 보이네요!!

 

 

 

 

 

ㅎㅎ

조개 구이가 생각 나시면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조개 1번지로 오세요^^

 

지금까지 포항 아이콘컴퓨터

서비스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