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노트북)

장성동에서 컴퓨터가 윈도우로고 화면만 계속나와요!(포항북구컴퓨터수리-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6. 12. 8. 23:58

 

 

 

장성동 대림아파트에서

조립컴퓨터가 부팅을

하면 윈도우로고만 나오고

부팅이 안된다고

하시네요!!

 

 

 

포항 아이콘컴퓨터 서비스

각종 컴퓨터(외산,국산,조립)수리

모니터(LCD,LED)수리

노트북/노트북액정수리

LED-TV수리

 

고장난모니터(액정파손포함)

고장난 LED-TV(액정파손포함)

무료방문 수거및 매입합니다.

**

 

 

 

 

 

조립컴퓨터 입니다.

사진에 처럼 윈도로고만

빙빙돌며 부팅이 안되고

있습니다.

 

 

 

 

 

전에 한번 오셨던 고객님

이시네요!!

그래픽카드와 파워를 교체

하신분이세요.

 

아이들이 게임이 원활하게

안돌아간다고 해서요!!

업그레이드한거죠.

 

 

 

 

 

ASRock H81M-DGS

보드입니다.

 

 

 

 

윈도우 PE로 부팅해서

하드디스크를 점검해봅니다.

불안정색터가 검출이 되네요.

 

 

 

 

하드디스크 검사결과

배드섹터가 여기저기

보입니다.

하드디스크 앞부분이라

부팅하는데 문제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고객님과 상의후

하드디스크를  SSD 240기가로

교체하기로 합니다.

 

인터넷이나 워드쪽이면

120기가면 충분하지만요

게임을 설치하게 되면

120기가론 부족합니다.

그래서

240기가로 설치를 원하시네요!

 

 

 

 

 

 

이제 부팅속도도

빨라 졌습니다.

 

게임을 주로 하신다하여

제일먼저 그래픽 드라이버부터

찾아서 설치합니다.

 

 

 

 

 

그래픽드라이버 설치중에

알맞은 해상도로 자동으로 인식

합니다.

 

하드디스크 배드섹터로  인해서

부팅이 안되던 조립컴퓨터

SSD 240기가 장착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