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공유,스크랩)

[스크랩] [예천회룡포]가을에 더 아름다운곳 회룡포

포항아이콘컴TV 2017. 9. 29. 00:36

<!-by_daum->

 

 

울릉도 있을때는 벌초도 늘 면제(?)되었는데

육지로 나오고 나니 저도 이제는 벌초를 해야 하는 벗어날수 없는 몸입니다~ㅋㅋ

벌초를 마치고 모처럼 용궁에 있는 회룡포를 올랐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장안사 밑에까지 차량이 올라가니

저같은 저질체력은 완전 짱이죠~ㅎㅎㅎ

 

 

 

요즘은 회룡포가 유명세를 타서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장안사도 패쓰 물론 이곳도 저는 패쓰입니다~ㅋㅋ

 

 

바위에 새겨진 용그림이 잇어서 잠시 머물러보구요~^^

 

 

이곳에서 먼저 회룡포마을을 살짝 맛보기 해봅니다~^^

 

 

예전에는 이런게 없었는데

이제는 이런것도 제게 시킵니다~ㅋㅋㅋ

  

 

저질체력은 오르면서 벌써 까마득히 잊어버렸구요~^^

 

 

그렇게 오르고 나니 정답을 보여주네요~^^

223계단이나 되니 살짝 땀이 날수밖에요~^^

 

 

350일 후에나 배달이 된다는 우체통

그 기다림이 과연 이어질려나요~^^

 

 

이곳에도 사랑의 자물쇠는 천지삐까리입니다~

산악회 리본이 좀더 많기는 하지만요~^^

우리나라 사람들 구속하는거 무쟈게 좋아하는것 같으요~^^

 

 

이제 전망대가 보이네요~^^

 

 

구속의 증표인 열쇠는 압수품인가 봅니다~^^

 

 

참 부러운 전망대인데요~ㅋㅋ

 

 

날씨만 좋았으면 삼각대까지 동원한 진사님 좋았을터인데

영 날씨가 안따라주니 수고로움이 반감되는 느낌이네요~^^

 

 

이 한장의 사진을 담기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다녀가는곳이기도 하죠~^^

욕심같아서는 하늘에 뭉게구름 지나가고 쨍한날씨이기를 바랬지만요~^^

 

 

담아봐도 매번 똑같은 사진인지라 일찌감치 포기를 하고

전망대를 올라봅니다~^^

 

 

줌으로 당겨보니 또다른 느낌입니다~^^

 

 

회룡포 마을로 걸어서 가는 뿅뿅다리도 살짝 땡겨보구요~^^

 

 

좋은날에 담아놓은 견본이 보이는데

이 정도의 날씨를 만나야 하는데 말이죠~^^

 

 

 

그런데 이 풍경속에는 무언가 숨겨져 있는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산이 만들어낸 하트가 있죠~^^

그래서 이곳에 오르면 사랑의 열쇠를 찾게되는것이구요~^^

 

 

아쉬움이 살짝 남지만 오랫만에 담아보는것으로 만족을 해 봅니다~^^

 

 

그냥 오기가 섭하니 뿅뿅다리까지 담아봅니다~

영주에 있는 무섬마을 다리가 같은 느낌으로 다가오네요~^^

 

 

물이 퐁퐁 솟아나서 퐁퐁 다리였는데 

방송에 뿅뿅으로 잘못나가는 바람에 지금의 뿅뿅다리가 되었다죠?

현장에 늘 쓰이는 비계발판이기도 한데 말이죠~^^

 

 

가끔 이런 풍경을 만나면 

저는 아스라한 어린시절의 추억이 떠올려지는것 같아요~^^

 

 

현장용 비계발판의 쓰임새가 

회룡포의 색다른 명물로 변신할 줄이야~^^

 

 

삐까번쩍한 다리보다 운치는 훨 좋은것 같으죠?

 

 

회룡포 마을은 담에 접수해 보렵니다~^^

 

 

풍성한 가을답게 입구에서는 각종 농산물을 팔고 있는데

정말 대추하나 크기가 어찌나 크던지요~^^

 

깊어가는 가을에 또 한장의 사진을 남겨봅니다~

황금빛 들판이 사라지기전에 더 담아야 하는데 조바심만 생기네요~

뭐가 그리도 바쁜지 말이죠~^^

 

#울릉도 #울릉갈매기 #예천 회룡포 #용궁 회룡포 #가을의 회룡포 담기 #장안사 #벌초 #하트가 있는 회룡포

출처 : 울 릉 도
글쓴이 : 울릉갈매기 원글보기
메모 :

</!-by_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