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공유,스크랩)

[스크랩] [삼척 해상케이블카] 바다위를 케이블카 타고 날라보아요

포항아이콘컴TV 2018. 10. 20. 12:25

<!-BY_DAUM->

 

요즘 바다위를 가로지르는 해상케이블카도 인기가 짱이죠?

울진에서 3~40분여를 달려가면 만날수 있는 삼척해상케이블카를 저랑 한번 타보시러 고고씽 하자구요~^^



경상도가 아닌 강원도라서 대따 먼거리감이 느껴지겠지만

사실 울진에서 바로 지척인 곳이라서 자주 갈수도 있는곳인데

차일피일 미루다보니 이제서야 저도 한번 타러 왔습니다~^^



가끔 지나치면서 얼핏보기는 했는데

케이블카를 운행하는 곳의 모양도 아주 색다르죠?

용모양을 본따서 만들었다는 역사입니다~^^



얼마전 평창 올림픽때 인기를 누렸던 마스코트가 입구에서 반겨줍니다~^^



주변에 볼거리가 많이 있다는 안내판인데

조만간에는 레일바이크도 한번 즐겨 볼렵니다~^^



아침 9:00부터 저녁 6:00까지 운행을 하는데

왕복요금으로는 어른기준 일만냥입니다~^^



32인승 규모의 해상케이블카인데 2대가 서로 교차하면서

관광객들을 나르고 있는 시설입니다~^^



드디어 바다위로 출발을 합니다~^^

길이가 874m에 이르는 짧은 거리라서 편도에 대략 10여분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시원한 풍경과 그리고 동해안의 청정바다위를 가는 느낌은

사뭇 다른 기분과 느낌입니다~^^



동영상도 촬영하고 싶었는데

손이 하나라서 카메라 위주로 담을수 밖에요~ㅋㅋㅋ



저 앞에 보이는 곳이 장호리입니다~

장호항이기도 하죠~^^

언덕위에서 보면 정말 해변이 장관인 곳이라서

작년에 오자마자 달려가서 담았었던 곳이도 하죠~^^



발 아래 등대가 지나가고 배가 지나가는것이

참 신기한 느낌이기도 합니다~^^



구경하면서 사진담기에 바쁜디 이거 벌써 도착시간이 다 되어가네요~^^

 


역시 사진은 하늘에서 바라보는 뷰가 참 멋진것 같습니다~^^



케이블카 안에는 이렇게 바닥을 투명하게 해놔서

바다를 내려다 볼수 있게 해놓았는데 다리가 후덜덜하는 분들 꽤나 있을걸요~ㅋㅋㅋ



용모양을 본떠서 만들었다는 장호역사입니다~^^



나중에 시간이 되면 저어기 밑에 장호항에서

멋진 풍경을 한번 담아봐야겠어요~^^



케이블카에서 내려 저기까지 내려갔다가 오면 좋겠지만

저질체력인지라 귀차니즘이 발동되니 그냥그냥 장호역사에서 시간 때우기 들어갑니다~ㅋㅋㅋ



아래로 내려와보니 전시관도 따로 되어 있습니다~^^



그림에 조예가 있으신분들은 찬찬히 둘러보셔도 좋겠구요~^^



아님 전망이 좋은 저 카페에 앉아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는것도 참 좋을것 같습니다~^^


그렇게 왕복표를 끊었으니 또다시 용화역으로 돌아갈 시간입니다~

동해안의 비경을 즐겨볼 수 있는 삼척의 해상케이블카 어떤가요?

카메라맨이 필요하시다면 제가 기꺼이 출동해 드립죠~ㅎㅎㅎ

 

 

#강원도여행 #삼척여행 #삼척 해상케이블카 #용화역 #장호역 #장호항 #동해안 비경 #용모양을 한 역사 #울릉갈매기 #울릉도

출처 : 울 릉 도
글쓴이 : 울릉갈매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