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수리(LED-TV)

HM2200 한뫼정보통신 화면이 안나와요~!![포항컴퓨터/모니터수리]-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5. 7. 17. 00:23

 

포항시 북구 장성동에 위치한

포항북구모니터수리,포항북구컴퓨터수리

업체인 포항아이콘 컴퓨터 서비스입니다.

포항시 북구 죽도동에 위치한

거래처 컴퓨터업체에서 22인치 엘시디

모니터 화면이 안들어 온다고 AD보드와

파워(IP)보드만 보내주셨네요~~ !!

 

모델 : (주)한뫼정보통신 HM2200 22인치 LCD모니터

증상 : 전원은 들어오나 화면이 안나옵니다.

수리내역 : AD 보드 수리후 출고 하였습니다.

 

 

 

거래 업체에서 부품만 추출(?)해서

 보내주셨네요. AD보드 입니다.

바로 점검하여 교체 수리를 하였습니다.

 

 

 

AD보드 뒷면 이네요~~~

 

 

 

전원(IP)보드 입니다.

 

 

 

모델명 스티커를 이렇게 보내주셨네요`~ ^^

 

 

 

AD보드와 립스보드를 테스트용

 백라이트에 연결하여 점검중입니다.~~

이제 백라이트 잘켜지내요~

 

 

 

이제 테스트용(?)패널에 연결하여

영상신호가 잘넘어 오는지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제 영상 신호가 잘넘오며

 화면도 정상적으로 잘켜집니다.

아~ 패널에 화면이 저렇게 나오는것은

깨진패널입니다. 잠시 테스트용으로 사용했습니다. ^^ 

결론은 거래처 사장님께서 직접수리(?)를

할려고 했던거 같습니다...ㅎㅎㅎ 

소비자님께서 이렇게 가져오시면

수리불가입니다.!!!  참조 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