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수리(LED-TV)

포항북구 모니터,컴퓨터수리 엘지23인치 모니터 메뉴화면이 계속 반복해서 나와요~~ (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5. 7. 15. 22:17

 

포항시 북구 장성동에 위치한

 컴퓨터수리및 모니터수리를

 하고 있는

포항아이콘컴퓨터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인터넷으로 검색후

저의 블로그를 보시고

직접 방문하여 주셨습니다.

가까운 장성동에서 오셨네요~

 

엘지 23인치 엘시디

모니터 인데요~

화멘에 메뉴가 계속 나와서

 엄청 불편을 이야기 하시네요~~

 

모델 : LG FLATRON W2361V - PF

 23인치 LCD 모니터

증상 : 전원을 넣으면 바로 메뉴화면이

나와서 없어졌다

 나왔다를 반복합니다.~~~

수리내역 : OSD버턴으로 바로

수리 하여 처리 해드렸습니다.~~

 

동영상으로 불량증상을 보시겠습니다.~~~

 

 

 

전원을 넣으면 바로 

저메뉴가 나와서 없어졌다

나왔다를 반복합니다. 저러고

있음 불편해서 모니터를

사용을 못하지요~~

 

 

 

이모니터의 정보가 나와있는

 라벨 입니다. ~~

(뒷면케이스에 있습니다.)

 

 

 

뒷케이스를 분해한 상태입니다.~~

패널이 보이네요`~

 

 

 

이모니터에 사용된 엘지

디스플레이 LM230WF1 TL.A6 

 최대해상도가 1920(RGB)×1080 (FHD)

 입니다. 참조하세요~

 

 

 

패널과 AD보드를 연결해주는 LVDS

필름타입 케이블입니다.

 

 

 

문제가 된 OSD버턴들입니다.

테스트결과 다행이 버턴 불량으로

 교체 수리 하였습니다.~~

 저런증상은 AD보드 불량이라도

나타날수가 있으니까요!~!~!

 

 

 

이제 저메뉴는 직접 메뉴버턴을

 눌러 주어야 나타납니다.

 이것저것 테스를 하여 봅니다.~~

잘되고 있습니다. ㅎㅎ ^^

 

 

 

이상으로 고객분이 직접 인터넷으로

검색하셔서 블로그를 확인하시고

직접 방문해주셨습니다.^^

버턴 고장으로 바로 수리

하여 드렸습니다.

수리후 테스트 시간이 짧아

혹시 사용중에 문제가 있으면

 전화를 주시라 하고 출고 하였습니다.

사용중에 열이 발생하면

 다른 문제가 생길수도 있어서

그런 말씀을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