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수리(LED-TV)

포항모니터/컴퓨터수리 CN-201WT 20인치TV모니터 전원은 들어오는 화면이 안나와요~~!!(아이콘컴퓨터)

포항아이콘컴TV 2015. 7. 25. 23:36

 

 

포항시 남구 대도동에 위치한 거래처

컴퓨터 매장에 화면이 안나오는 증상으로

입고 되었습니다.!!!

 

컴퓨터와 모니터 수리는

아이콘컴퓨터로 연락 주세요!!!

 

모델 : CN-201WT (주)넥사이언 20인치 TV 엘시디 모니터

증상 : 전원램프는 들어오나 화면이 안나오는 증상(흑화)

수리내역 : 인버터및 케이블 불량으로 교체 수리 하였습니다.

 

 

 

전원은 들어오지만 화면이 안나오는 증상입니다.

카메라 후래쉬를 터트려 사진을 찍어니 뒷쪽에

화면이 살짝 보이네요~~

 

 

 

OSD 메뉴에 전원LED는 파란색으로 들어오네요~

전원스위치를 꺼면 적색으로 바뀌네요~~

이모델 저런 스위치버턴 잘 뿌러지는 모델입니다.

조심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모니터정보가 나와 있는 스티커라벨지 입니다.

2007년 모델이네요~~!!

 

 

 

모니터 뒤쪽입니다. 다행이 리모컨을

가지고 계셨네요~~ 중소기업 모델

리모컨 구하기 힘들어요!!!

 

 

 

아그로그TV단자와 RGB, DVI,

VIDEO단자 S-VIDEO, 사운드 인아웃단자와

 DC 12V 전원단입니다.~~

화면이 안나오는것외에 다른 기능은

문제가 없었습니다.!!

 

 

 

이모니터에 사용된 LM201WE3-TLF1

최대해상도가 1680(RGB)×1050 , WSXGA+ 입니다.

 

 

 

일반AD보드와는 다른 기능이 많은것들이 보이네요~~

 

 

 

불량난 인버터 입니다. 열화로 인해 많은

기능이 죽어 있습니다.~

 

 

 

케이블 역시 열화로 인해 뚝뚝 떨어질 정도입니다.~~

 

 

 

이런경우는 다른 문제가 발생할수 있으므로

새인버터로 교체 하여습니다. 케이블또한

새걸로 교체하였습니다.~!~!~

 

 

 

이제 정상적으로 화면이 잘나오고 있습니다.

다른문점있는지 시간을 두어 테스트후

출고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