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공유,스크랩)

[스크랩] [울릉도]두남자 쵸콜릿의 매력에 빠지다

포항아이콘컴TV 2016. 9. 21. 20:52

 

여행을 하거나 산행을 할때

아마도 제일 필요한것이 달콤한 먹거리가 아닐련지요~^^

 

울릉도에도 두남자가 만드는 쵸콜렛공장이 생겼는데

한번 구경해볼까나요?

 

 

일주도를 따라 가다보면 남양이라는 마을의 길옆에

"울릉도 두남자 쵸콜렛 공장"이 있습니다~^^

 

 

제주도는 감귤로 만드는 쵸콜렛이 있다면

울릉도는 울릉도만의 특색을 지닌 쵸콜렛이기도 합니다~^^

 

 

안으로 들어서면 아주 심플한 실내인테리어가 펼쳐지구요~^^

 

 

울릉도 특산물로 선정이 된 쵸콜렛이 천지삐까리로 있습니다~ㅎㅎㅎ

 

 

울릉도 다운 호박, 오징어먹물, 말걸리 쵸콜렛이네요~^^

물론 언제든지 시식을 할수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각 상자를 개봉하면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는데

요즘 오징어먹물이 대세는 대세인것 같아요~^^

 

 

오징어먹물 쵸콜렛입니다~^^

까만색이지만 그 달콤함은 굳이 말이 필요없구요~^^

 

 

이번에는 호박으로 만든 호박쵸콜렛입니다~^^

호박엿과 호박빵에 이은 또다른 상품이네요~^^

 

 

그리고 하나 더 특별한 막걸리 쵸콜렛입니다~^^

먹어보면 막걸리 맛이 나는데 그렇다면 먹고 나서 음주측정을 한다????

다행히 맛만 날뿐이지 알코올은 없다네요~ㅎㅎㅎ

 

 

이런 종류의 세가지 맛을 내는 특별한 쵸콜렛 한셋트입니다~^^

 

 

3종 한셋트에 15,000원이구요~^^

쵸콜렛의 효능을 보면 이렇게 좋은줄 미쳐 몰랐네요~^^

충치예방이라니 조금은 아이러니하다는 생각도 들지만요~ㅎㅎㅎ

 

 

그리고 쵸콜렛에 이은 새로운 먹거리가 또 탄생을 했는데

호박 찰케잌과 호박쵸코파이도 있습니다~^^

 

 

호박을 품은 쵸코파이인데 크기가 기존 쵸코파이보다 훨씬 크더라구요~^^

요런 쵸코파이가 6개가 들어있습니다~^^

먹어본 결과 빵이 너무 맛나다는 직원들의 시식평가도 있었구요~^^

 

 

경주 찰보리빵 다 드셔보셨죠?

울릉도 호박찰케잌은 그것보다 훨씬 커서 손바닥 만한데

호박앙금이 들어가서 쫄깃함과 담콤함이 함께 어울러지는 맛

그래서 자꾸만 손이 가는데 크다보니 많이 먹지는 못하겠더라구요~^^

 

 

이제 울릉도를 여행하실때 먹거리가 하나 더 늘었으니 참고하시구요~

그 맛이 궁금하다면 일단 들어가서 시식을 해보세요~ㅎㅎㅎ

 

 

참고로 수익금의 일부는 울릉도와 독도의 발전기금으로 쓰여진다니

괜시리 기분도 더 좋구요~^^

 

 

요즘 울릉도가 많이 힘든것 같습니다~

관광지는 관광객들이 많아야 하는데 바닷길 하나로 살아가는 울릉도인지라

조만간에 찬바람 불고 하얀눈이 내린다면 또 한해가 그냥 지나갈것 같으네요~^^

 

울릉도의 파란 가을을 즐기시면서 달콤한 추억 만들어가는것은 또 어떨련지요~^^

두남자의 건승을 기원해봅니다~^^

 

#울릉도 #두남자 쵸콜렛공장 #호박 쵸콜렛 #오징어먹물 쵸콜렛 #막걸리 쵸콜렛 #호박을 품은 쵸코파이 #울릉도 특산물

#호박 찰케잌 #쵸콜렛의 효능

출처 : 울 릉 도
글쓴이 : 울릉갈매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