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공유,스크랩)

[스크랩] [울진]고동이 숨쉬는 시원한 청정바다

포항아이콘컴TV 2017. 6. 27. 13:22


요즘날씨 장난 아니쥬?

연일 계속되는 폭염이라는 말이 울진에서는 실감이 그닥 나지는 않지만유~ㅎㅎㅎ

시원한 바다사바람이 그래서 좋은가봐요~^^

설마 염장 지른다꼬 돌 날리지는 않을랑가 모르것네요~ㅎㅎㅎ



그냥 시원하게 펼쳐지는 바다를 보시면서

더위 살짝 날려보심 어떨련지요~^^



소나무 그늘아래 돗자리 하나 펼쳐놓고 앉아서

저랑 고스톱이나 때리실분 없으신감유?ㅎㅎㅎ



이제는 앞을 다투어 피어나던 꽃들도 다른 꽃들에게

자리를 내어줄 시간이기도 합니다~

벌노랭이의 노오란 색감이 참 이뻐서 예전에는 참 많이 들이대기도 했었는데 말입니다~^^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며 바다에 발담그면 

더 부러울게 없을것 같은데 말이죠~^^

하지만 바닷가에 사는 사람들 그중에 저같은 사람은 절대로 발 안담가요~ㅋㅋ

저는 물이 무서븐 사람이라요~^===^

  


이제 갯메꽃도 내년을 기약해야 할것 같습니다~^^



올해의 마지막 갯매꽃으로 남겨봅니다~^^



역시나 바다가 있는 풍경이 좋지요?



문득 내년에는 화분에 갯메꽃 하나 키워볼까도 싶어지는걸요~ㅋㅋㅋ

 


파도에 떠밀려온 고동하나

오늘의 탑 모델입니다~ㅎㅎㅎ



바닥이 훤하게 보여지는 오산항의 청정바다



요트가 있는 풍경이 또 맘에 들어서 담아봅니다~^^



이국적인 풍경 같지만 이제는 울진의 풍경이기도 합니다~^^



많이 더우시거들랑 동해바다로 훌쩍 한번 떠나보시죠~^^


일상탈출이 아닌 폭염탈출은 피로회복제가 되기도 할것 같습니다~^^

모두 힘내시구요~

홧팅요~^^


#울진바다 #울진 갯메꽃 #울진 오산항 #고동이 있는 풍경 #벌노랭이 #폭염탈출


출처 : 울 릉 도
글쓴이 : 울릉갈매기 원글보기
메모 :